KDicomDS::LoadDS
1. 파일맵을 쓸경우 파일매핑을 생성한다.
2. 파일을 연다
3. 모든 엘리먼트들을 읽는다
- 값은 메모리에 저장한다.
KDicomDS::LoadDSBuff
1. 모든 엘리먼트들을 읽는다.
- 값의 포인터만 저장한다.
*** 메모리에 저장하도록 수정해야 한다.
KDicomImage::LoadImage
1. ReadParameter
2. DecodeImage
3. CalcWindow
4. GenerateLUT
5. Invalidate
KDicomImage::ReadParameter
- m_pRawImage -> 없애야 한다.
- 트랜스퍼신택스가 BIG이고 BitsAlloc이 16일 경우 전체 영상을 스왑한다.
KDicomImage::DecodeImage
- 16bit Palette, RGB Planar 변환
- 압축 변환
KDicomImage::CalcWindow
- GetCurFrame으로 영상에 접근 -> 언맵함
KDicomImage::RenderImageFast
- GetCurFrame으로 영상에 접근 -> 언맵함
KDicomImage::DrawMagnify
- RenderImage를 호출함
RenderImage가 들어가는곳
- OnPaintDIB
- DrawMagnify
- CreateDIB
- CreateDIBROI
<테스트>
1. 싱글 영상 (CR)
- 파일->메모리 OK
- 파일->파일맵 OK
- 메모리->메모리
2. 멀티프레임 파일 (MR)
- 파일->메모리 OK
- 파일->파일맵 OK
- 메모리->메모리
3. 멀티프레임 파일 (JPEG)
- 파일->메모리 OK
- 파일->파일맵 OK (디코딩용 파일을 생성함)
- 메모리->메모리
댓글 없음:
댓글 쓰기